본문 바로가기

레고 리뷰

[해리포터 레고] 레고 76382 마법책 시리즈 - 변신술 수업 리뷰

오늘 리뷰할 레고는 출시 당시 굉장히 인기가 많아서 품절대란이 났던 해리포터 마법책 시리즈입니다!
해리포터 시리즈는 출시만 하면 매니아층이 많기도 하고 탄탄하기 때문에 금방 품절되는 것 같아요.
이 시리즈는 요즘 쇼핑사이트에서 세일도 많이 하고 쉽게 구할 수 있더라구요.
저도 3만원 후반대에 구입했습니다 ㅎㅎ
그 시리즈 첫 번째 변신술 수업입니다!

박스샷 먼저 가시죠~

박스 정면
박스 뒷면

마법책 시리즈는 참 박스아트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박스를 열고 봉지를 뜯으면 제일 먼저 맞춰보는 미피!

맥고나걸 교수
헤르미온느, 론, 스캐버스

맥고나걸 교수 미피는 이 전에 나왔던 맥고나걸과 다르게 머리가 표현되었어요. 그 차이뿐인데 훨씬 특징이 두드러지고 예쁘네요. 헤르미온느하고 론은 저번에 나온 똑같은 프린팅인데 몸통 토르소에 그리핀도르 마크가 추가되었네요.

마법책 앞면
마법책 뒷면

마법책을 접었을 때 모습이에요. 각 수업 특징에 맞게 프린팅이 너무 예쁘게 아기자기하게 표현이 잘 된 것 같아요. 뒷면에 튀어나온 블럭은 나중에 다른 책과 결합하기 위해서래요. 조금 거슬리긴 하는데 합치면 이쁘겠죠.

이제 마법책을 열어볼까요?

너무 휑하니 인물들을 좀 넣어볼게요~

변신술 수업이 그리핀도르 테마답게 여기저기 그리핀도르 상징들이 있어요. 레고는 정말 디테일도 그렇고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는 저의 취향을 딱 저격한 회사에요. 그런의미로 디테일 조금 더 보여드릴게요.

교실 전경
책장과 장식장

이 작은 미니피규어 동상? 너무 귀여워요

저는 이 문에 책을 수납해놓습니다 ㅎㅎ

이렇게요 ㅎㅎㅎ

이렇게 수업듣는 모습도 연출하고 바라보면 얼마나 뿌듯하고 시간가는줄 모르겠어요

76382 레고의 미피는 전부 투페이스에요. 그래서 위 사진처럼 스캐버스가 꼬리달린 컵이 되었을 때 모습도 연출할 수 있어요. 너무 귀엽죠?

이렇게 오늘은 해리포터 레고 시리즈 76382 변신술 수업에 대해 리뷰해보았습니다. 첫 글이라 그런지 뭔가 딱딱하고 어색하네요. 다음에는 마법책 시리즈 중 어떤걸 리뷰해볼까요?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