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파주 롯데아울렛 근처 깔끔한 한정식 맛집을 찾는다면 : 둘레길 한정식 메뉴, 위치, 주차, 영업시간 리뷰


겨울 맞이 기념
오랜만에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했다
옷은 막상 입으려고 하면 입을게 없는데
정리하려고 하면 버릴것도 없다

그렇게 또 하나의 짐을 늘리는 중…

아울렛에서 고된 쇼핑을 마친 후
찾은 한정식 맛집
아울렛에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다


늦은 시간이라 조금 여유로웠다
가게에 입장하니 우리밖에 없었고
이 후로 한테이블 더 왔다

주차는 가게 앞에 하면된다
자리는 여유로워보였고 주변에 차 댈 곳도 많아보인다


여유로운 가게 내부
신발을 벗고 입장한다
바닥 따뜻


둘레길 한정식 메뉴
우리는 둘레길 한상 2인하고
도토리묵무침을 주문했다

반찬 가짓수가 15가지나 된다..
반찬 종류는 매번 달라진다고 하니
계절마다 오고싶다


상다리 휘어지는 반찬 등장…
정말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온다
좋아하는 나물도 많고
애호박전도 있다
김치도 정말 맛있게 익은 김치다

추가로 주문한 도토리 묵무침은 양이 정말 많다


쌈이나 다른 반찬도 먹다가 부족하면
더 주신다


생선구이를 좋아하는데
조기구이까지 있다니..
너무 감동이고…


제육볶음
맵지않고 맛있다
고기도 많고 양도 둘이서 먹기 적당했다


도토리 묵무침
11,000원
상추도 많고 도토리묵도 많다
양이 정말 많았다
너무 맛있다
그냥 다 맛있다


둘레길 한정식의 꽃
가마솥밥이다

나는 가마솥밥 먹을때마다 뭔가 기분이 좋다
왜인지는 모르겠다


고소한 밥냄새가 기분 좋다


밥을 옆에 공기에 덜고
따로 나온 끓는물을 붓고
밥을 먹는다


다먹고 이렇게 남은 누룽지를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행복한 한끼였다

나와서 주변을 봤는데
앞에 큰 카페도 있고 사우나도 있었다
나오자마자 나는 사우나 냄새에
사우나 가고싶어졌다
코로나가 좀 안정되면 가보고 싶다


파주 둘레길 한정식
경기 파주시 교하로 685
매일 10:00~21:00


기분좋게 먹을 수 있는 한끼였다
다음에 파주에 가면 또 가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