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방 맛집] 회 전문점 회뜨는 수산 알탕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해산물 가게 리뷰입니다!
특히 여기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곳인데요.
사장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반찬도 너무 맛있고,
무엇보다 가게가 너무 깔끔해요.
그리고 다양한 점심메뉴까지…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안갈 이유가 없는 곳인데요. 바로 대방에 위치한 횟집! 회뜨는 수산입니다☺️

회뜨는 수산 내부

내부에 좌석은 넓게 떨어져 있고 좌석도 꽤나 많은데요. 얼마 전엔 옆에 포차처럼 또 좌석이 늘었더라구요.
코시국에 맞게 가림막까지 있었어요.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 굳이 밖으로 안나가도 된답니다.

회뜨는 수산 물

제가 회뜨는 수산이 깔끔하다고 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거에요.
아이시스 물병을 이렇게 테이블에 하나씩 주세요.
저건 제가 목말라서 한입 마신거고, 당연히 뜯지않은 새걸로 주신답니다. 요즘 시국에 정말 좋은 운영방식인 것 같아요. 가게 청결에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물도 더 달라고 하시면 새걸로 저렇게 한 병씩 주십니다.

회뜨는 수산 메뉴

회도 모듬으로 되어있는데요.
종류도 많고 무엇보다 해산물 모듬이 있는게 정말 맘에 들어요. 저렴한 가격에 해산물을 모듬으로 먹을 수 있다니..

회뜨는 수산 점심메뉴

회뜨는 수산에서는 점심메뉴도 따로 운영하고 계세요.
저의 최애는 알탕!
알찜도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1인분 알찜이 가능한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 회덮밥도 회도 많이 들어가 있고 참기름향도 너무 좋고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다….
점심식사 시간은 오전 11시반부터 시작해서 오후 3시에 마감해요. 점심시간에 맞춰 후다닥 먹고 와야해요!

저는 알탕을 시켰구요~
먼저 반찬 보여드릴게요.

회뜨는 수산 반찬

깻잎무침, 김치, 버섯볶음, 오징어젓갈
이렇게 반찬이 나왔어요.
반찬도 매일 구성이 바뀌는 것 같더라구요.

회뜨는 수산 알탕

주문한 알탕이 나왔습니다.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밑에 콩나물도 가득 들어있답니다.

알하고 고니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상태도 신선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은 많이 맵진 않고 얼큰한 정도에요.
공기밥은 포함해서 1개가 나오긴 하는데
먹다보면 저는 늘 부족하더라구요.
공기밥 1개 추가주문 추천드립니다 ㅎㅎ

회뜨는 수산 전경

오늘은 대방 맛집
회뜨는 수산 리뷰를 해봤어요.
뿔소라 철이 되면 뿔소라회도 직접 손질하셔서
판매하시더라구요.
점심메뉴 말고도 나중에 꼭 회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다음 리뷰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