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초 맛집] 갈비탕 맛집 한국회관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래 가려던 식당이 닫아서
주변 맛집을 검색하다 찾아온 한국회관인데요.
여긴 원래 한우 맛집이라고 해요.
육사시미도 팔더라구요.
근데 오늘 비도 오고 그래서~
갈비탕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갈비탕으로 주문~

한국회관 반찬

먼저 반찬들이 나왔는데요.
미역줄기, 깍두기, 겉절이 김치, 상추샐러드
이렇게 나왔어요.
반찬들이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2번 리필했는데 너무 친절하게 가져다 주셨어요. 반찬맛집 인정..

한국회관 갈비탕
갈비탕과 소스
갈비탕 근접샷


갈비탕이 나왔는데요~
우선 저 큰 뚝배기 사이즈에 좀 놀랬어요. 뚝배기 밖으로까지 나와있는 큰 갈빗대…
소스는 겨자소스에요. 저는 갈비탕에 있는 갈비 먹을때 소금찍어먹는 걸 좋아해요. 소금도 한번 찍어드셔보세요. 한국회관 갈비탕은 보양식이라고 하시더라구요. 16000원의 가격인데 맛보기전엔 조금 비싸다 생각했었어요. 국물 한입 먹고 고기 한번 뜯으니 와~

당면

갈비탕에 당면도 넉넉히 들어있구요

김치와 한입

이 김치가 너어어어어어어무 맛있어요.
갈비탕하고도 너무 잘 어울리고.
고기도 너무 맛있고 녹고… 너무 맛있었어요.

오늘은 한국회관 갈비탕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16000원의 가격이 아깝지 않은 맛과 퀄리티였어요. 갈비탕이 땡길 때 또 방문하고 싶네요.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