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일산 맛집] 쑝쑝 돈까스 왕돈까스, 오야꼬동, 냉모밀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주부터 장마라 날씨가 왠종일 꾸리꾸리하네요ㅜㅜ
오늘은 일산에 있는 돈까스 맛집!
쑝쑝돈까스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돈까스를 먹고싶을 때 자주가는 맛집이에요.
돈까스 집인데 파스타도 팔고, 덮밥류도 팔고 맛도 괜찮고 양도 많더라구요.

먼저 쑝쑝돈까스의 메뉴 보여드릴게요.

쑝쑝돈까스 메뉴
쑝쑝돈까스 메뉴
쑝쑝돈까스 메뉴

저는 오늘 왕돈까스에 냉모밀 추가, 오야꼬동을 시켜봤어요.
정식이 있는 줄 모르고 왕돈까스에 냉모밀을 추가했는데요 ㅠㅠ 정식에 있는 우동을 냉모밀로 변경도 가능하다고 해요. 게다가 음료수도 추가로 주니 정식이 훨씬 이득이에요~
오야꼬동에는 감자튀김이 먹고싶어서 1900원을 더 내고 추가했어요 ㅎㅎ

쑝쑝돈까스 원산지 및 소개

쑝쑝돈까스는 등심만 사용한다고 해요.
어쩐지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원산지는 김치까지 깔끔하게 국내산이에요.
요즘 중국산 김치를 쓰는 가게들이 많은데 국내산 김치를 보니 너무 반가웠어요.

왕돈까스, 오야꼬동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왕돈까스는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크진 않았어요.
근데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쑝쑝돈까스 왕돈까스

쑝쑝돈까스의 왕돈까스부터 보여드릴게요~
겉에 바삭한 빵가루부터 육즙가득한 고기까지!
샐러드도 요거트? 맛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같이 간 친구는 샐러드는 원래 안먹는데 너무 맛있다면서 다 먹었어요.

냉모밀

3500원 추가로 먹은 냉모밀이에요.
다른 곳에서 먹던 냉모밀만큼 와사비나 파맛이 강하지 않아 맵지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와사비맛이 강한 매운 냉모밀을 선호해서 저는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오야꼬동
오야꼬동 감자튀김

저는 닭고기 덮밥 오야꼬동을 시켰어요.
살짝 매콤한 맛이에요.
원래 일본식 덮밥은 비빔밥처럼 비비지
않고 위에서부터 조금씩 떠먹는데 이건 비벼먹는게 더 낫겠더라구요.
위에 양배추가 많이 올라가있어 조금씩 떠먹기엔 불편했어요.
쑝쑝돈까스에서 오야꼬동을 드신다면 꼭 한번에 비벼드세요!!
감자튀김은 아는 맛…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무난무난 ㅎㅎ

오늘은 간단하게 일산 돈까스 맛집!
쑝쑝돈까스의 메뉴들을 리뷰해보았는데요.
예전에 이 곳에서 파스타를 먹은적이 있는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파스타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 리뷰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