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구디 맛집] 바다요리 전문점 마실 점심 메뉴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 구디역 근처 점심 맛집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평소 저는 해산물을 좋아해서 점심 메뉴를 고를때도 해산물 먼저 찾고 해산물식당이 없으면 다른걸 먹는 편이에요🥺
마실은 제가 얼마전에 알게 되었는데 점심메뉴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사진은 깜빡하고 찍지 못했지만 기억나는 것만 적어보자면 동태탕, 알탕, 회덮밥, 멍게비빔밥, 고등어구이 등등 많았어요.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좋아하실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거두절미하고 마실 내부 좀 보여드릴게요~

12시 정도였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테이블은 떨어져있고 넉넉해서 저녁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를 보니까 엄청 아기자기하게 배 컨셉으로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여기저기 디테일을 찾아보는 재미도 있는 식당이었어요.

감탄했던 잠수함 모양의 창문과 물고기 조명🐟

마실 수저

수저도 이렇게 종이 안에 넣어서 개별포장으로 나왔어요. 저렇게 되어있는 식당은 기본적으로 깔끔하다는 이미지가 생겨서 믿고 안심하는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마실의 점심메뉴는 바로 멍게 비빔밥 인데요~ 주문하자마자 수조에 있는 멍게를 직접 건져서 바로 손질해주시더라구요. 벌써 신선한 멍게를 먹을 생각에 신났어요.

마실 멍게 비빔밥
마실 점심 기본찬

원래 저 기본찬 묵이 3개였는데 너무 배고파서 먹고 생각나서 호다닥 찍었네요… 기본찬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마실 멍게 비빔밥

야채가 엄청 실하죠??? 다른 곳에서 멍게 비빔밥을 먹었을때는 이렇게 야채가 다양하지 않았었는데 마실의 멍게비빔밥은 야채도 다양하고 멍게도 너무 신선해서 좋아요. 야채도 전부 신선했답니다☺️
이제부터 마실의 멍게비빔밥 먹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저 위에 초고추장을 기호에 맞게 뿌려주세요.
그리고 야채와 멍게를 잘 섞어주세요. 양념이 골고루 묻을 수 있게~
이제 밥을 넣고 잘 비벼서 한 입 먹으면 됩니다😘

멍게 비빔밥 한입

옴냠냠~
저는 간이 센 걸 좋아하지 않아서 초고추장을 조금만 넣었어요. 멍게향이 전체적으로 그릇에 퍼져서 너무 좋았어요. 신선한 야채도 가득해서 너무 좋았구요. 다음에는 알탕도 먹어보고 싶네요. 가게가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라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 식당이에요. 구디 근처 가보시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그럼 다음 리뷰 때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