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과연 가성비일까? 합정 회전초밥집 : 합정 미카도스시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방문한 식당은 합정에 위치한 미카도 스시인데요~ 이 전에 방문했을 때도 평일 저녁이었는데 오늘도 같은 평일 저녁인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테이블이 아닌 바 자리에 앉았습니다.

미카도스시

위에 이렇게 스시를 보호해주는 뚜껑이 덮혀있어서 요즘 시국에는 참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뭔가 가리비치즈구이? 가 많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미카도 스시 메뉴

레일에 없는 건 여기 메뉴를 보고 주문이 가능해요~
제가 갔을때 빨간접시는 성게알군함만 있었어요.

미카도스시 점심메뉴

미카도스시에서는 이렇게 점심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점심특선세트가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요즘 8000원에 초밥을 먹을 수 있다니! 합정에 직장이 계신분이나 합정 근처에 사시는 분들 중에 점심에 초밥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 방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식사 전 세팅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장국을 가져다 주십니다~ 락교와 와사비, 간장, 녹차가루는 저기에 있는데요. 초생강하고 고추는 레일 위에 돌아다니니 얼른 캐치해서 드셔야해요!

미카도스시 성게알군함

제가 오늘 미카도스시에서 처음 집은 초밥접시는 바로 빨간접시 성게알군함이에요! 성게알은 수분이 많아서 오래 레일에 올려져있으면 말라있는 경우가 있는데 올린지 얼마 안된 것 같았어요. 비리지 않고 너무 맛있었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제가 먹은 초밥들 보여드릴게요.

광어 지느러미 초밥
도미 초밥
광어, 점성어 초밥
육사시미 초밥
연어 초밥
장어 초밥

이거 밖에 안먹었어? 하실 수 있는데 중복되는 초밥이 많았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번 방문한 미카도스시에서 맛있었던 초밥은 광어, 성게군함, 육사시미 초밥이었어요. 접시하나당 1700원이고, 빨간 접시는 3400원이에요. 장어 초밥도 입에서 녹더라구요.

냉모밀소바

뒤이어 시킨 냉모밀소바에요. 다른 접시와 마찬가지로 1700원이에요. 장국 그릇이라 조금 작다는 느낌이 들긴했지만 1700원이면 뭐~
따로 와사비가 들어있지 않아 넣어먹는걸 추천드려요.

미카도스시 외부

오늘은 이렇게 합정 초밥 맛집 미카도스시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다른 회전초밥집을 많이 가봤는데 보통 다른 회전초밥집은 주문하면 따로 가져다주시는데 미카도스시는 “레일에 있어요~”라고 하시는게 조금 아쉬웠어요. 제 자리까지 오는 사이에 다른 손님분들이 다 가져가시기도 하고ㅠㅠ 그리고 방문한 시간이 저녁이라 생선초밥이 많이 없는 느낌도 들었구요. 그래도 한 접시 1700원에 초밥 퀄리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성게알군함이 있다는 건 정말 좋았어요~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을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