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여의도 맛집] 내 기준 로제떡볶이 1등! 걸작떡볶이 메뉴 리뷰


네고왕2를 즐겨봤었는데 네고왕에 나온 곳이나 제품들은 왠만하면 다 써본 것 같아요.
장영란님 너무 좋아요..☺️☺️
네고왕3도 장영란님이 하셨으면 좋겠어요.
요즘 길거리 돌아다니면 장영란님이 모델한 브랜드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네고왕 시청자로써 매우 뿌듯~

네고왕에 걸작떡볶이가 나왔을 때 집에서 자주 시켜먹었었어요. 로제떡닭세트 하나에 파스타면 추가해서 먹으면 진짜 꿀맛 조합이거든요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여의도를 갔었는데 마침 걸작떡볶이가 먹고싶더라구요. 원래 음식은 직접가서 먹어야 더 맛있잖아요.
물론 걸작은 시켜먹어도 매우 훌륭합니다 ㅎㅎ

그래서 도착한 걸작떡볶이 여의도점!

걸작떡볶이치킨 여의도점

장영란, 이이경님 입간판이 반기고 있어요.
하이~ 에이치아이~
지하에 위치해있는데 여기는 다 식당가더라구요.
근데 뭔가 지하같지 않고 뭔가 신기했어요.
천장이 하늘그림이라 그런가.
막 답답하고 그런느낌은 아니었어요.

걸작떡볶이치킨 메뉴

먼저 메뉴 보고가실게요~
감바스 떡볶이도 너무 궁금한데
로제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늘 로제만 시켜요ㅠㅠ

저희는 둘이서
로제떡닭세트(순살) 중간매운맛
김말이, 쫀도그 추가해서 시켰어요

걸작떡볶이 순살치킨
치킨무, 단무지, 소스

먼저 치킨이 나왔어요.
냄새가… 미쳐요…
텐더 같은 순살치킨이었는데
안에 붉은 살이더라구요.
붉은 살이 미오글로빈이 있어서 신선한 고기라고 배웠어요 ㅋㅋㅋ
양도 많고 너무 맛있고….
역시 와서 먹으니까 따뜻하고 너무 좋아요.

걸작떡볶이 튀김

뒤이어 나온
쫀도그와 김말이!
쫀도그는 뭐지?? 해서 처음 시켜봤는데
안에 떡하고 소세지가 들어있는
미니 핫도그였어요.

쫀도그

소세지 옆에 저게 치즈인줄 알았는데
쫀득쫀득한 떡이더라구요.
존맛탱~

로제떡볶이

드디어 나온 로제떡볶이!!
원래 파스타면을 추가해서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지점마다 추가할 수 있는 재료가 다른가봐요.
여긴 파스타면이 없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중국당면을 추가했습니다 ㅎㅎ

로제떡닭세트

드디어 다 모인 한 세트!!
역시 시켜먹는 것보단 와서 먹는게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몰랐는데 다들 떡볶이에 술을 드시더라구요.
저희도 궁금해서 맥주 한 잔…

치킨을 이렇게 로제소스에 찍어먹어요.
기본소스보다 이렇게 먹는게
저는 훠어어어어얼씬 맛있어요.

매콤하고 부드러운 로제와 바삭치킨..
저희는 중간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신라면보다 덜 매운맛??
근데 이것도 지점마다 다른 것 같기도 해요.
배달시켜먹을 때 어떤곳은 중간매운맛인데
엄청 맵더라구요.


오늘은 여의도에 위치한
걸작떡볶이치킨
로제떡닭세트를 리뷰해보았습니다.
역시 배달보다는 가게가서 먹는게 더 제 취향인걸로…
지점이 꽤 많더라구요.
여러분도 꼭 직접가서 드셔보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