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파주 맛집] 닭요리 전문점 파주 ‘평양 초계탕 막국수’ 솔직 리뷰

오늘은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중
닭고기를 제일 좋아하는 내가
닭요리 전문점
파주에 있는 <평양 막국수>에 다녀왔다.
🐓

메뉴는 정말 전문적인 닭요리집답게
전 메뉴가 닭으로 구성되어있다.
닭무침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주문했다.

막국수는 비빔, 물 하나씩 시켰다.
살얼음 낀 닭육수가
심심하니 평양식 냉면이었다.
개인적인 취향은 물막국수가 좋았다.

닭무침과 함께 먹으라고 주신 파전
여기에 닭무침을 싸서 먹으라고 하셨다.
삼삼하니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다.

백김치인데 배추가 조금 물렁했지만
맛있었다

드디어 나온 닭무침
비주얼부터 미치게 한다

한번 디테일샷 먼저 봅시다

맛은 어디선가 먹어본
낯익은 맛이다
딱 화면에서 보이는 맛이다

이 닭껍질이 아주 오묘한 식감인데
처음에는 뭔지 모르고 사장님께 여쭤보았다.
약간 뽀빠이에 별사탕같은 느낌이었다.

들어갈땐 해가 있었는데
실컷 먹고 나와서보니 어느덧 뉘엿뉘엿
해가 지고 저녁이 되었다.
저녁 파주도 선선하고 좋았다.

처음 먹어보는 닭무침이었는데
낯설지 않은 맛이었다.
막국수는 정말 내 취향
평양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맛있게 드실 것 같다.

<평양초계탕막국수>
경기 파주시 광탄면 보광로 566
매일 11:00~20:00

일찍 마감하니 여유있게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